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정비비용 고객부담 적절한지 검토바랍니다
작성자 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25 15:29: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

FY602 제품 교환요청한 고객입니다


-- 경과는 이렇습니다


쿠팡으로 제품 구입 2/13일 수령


14일 1회 2분정도 기동(자동차모드)


17일 1회 5분정도 기동(자동차모드)


움직임이 부자연스럽고 좌우 방향 움직임이 잘 안됨


데코타일 바닥이라 바퀴 미끄럼 현상인것으로 예상했으나 바퀴한개가 돌아가지 않음을 확인함


19일 교환접수하고 20일 택배사에서 회수함


24일 업체측에서 연락옴, 사용흔적있음/충격/파손으로 수리부품비용 자부담 요청


쿠팡 고객센터에 충격/파손은 동의할 수 없음을 알리고 중재요청


쿠팡측 답변도 업체측 답변과 같음


-- 고객 입장에서 의견은 이렇습니다.


위 제품을 구입하여 초기 비행모드에서 날개 제거 바퀴조립을 하였습니다


주행모드로 하기위해 모터부위를 꺽어야 하더군요


그 과정에 본체 속에 있던 모터연결 전선 일부가 딸려나오고 이후 다시 비행보드로 펼치면 전선이 노출상태에서 접히는 구조였습니다


구동 중 부딪힘이나 떨어뜨림으로 인해 파손이라면 외부파손도 있어야 하지 않은지요..


귀 사측 이야기로는 모터 연결 전선이 분리되어 모터 파손으로 이야기 하시던데


그럼 제품 구조에 문제점이 있는것으로 보여지지는 않으신지요


금액이 문제가 아니라 사측은 제품을 정직하게 제작하고 공급하며 고객의 부당한 요구가 아니라 이성적인 요청에 대해 성실하게 응대해야 하지 않은가 사료됩니다


다시한번 귀 사측에 검토를 요청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책임이라 하면 수리를 요청하며 비용 및 계좌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토이플라이 2020-02-25 16:05: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토이플라이 입니다.
    환불처리 해드리고 싶으나. 제품 패키지 및 사용감이 있어 환불처리는 어려운점이 있으며
    as비용은 청구되지않게 해드리겠습니다.
    제품 택배비만 입금되는대로 금일 발송해드리겠습니다.
  • 이**** 2020-02-25 17:42: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네 환불바라는건 아닙니다. 수리 후 정상 기동 확인부탁드립니다.
  • 이**** 2020-02-27 16:36: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당혹스럽네요. 물건받았는데 수리 안된 상태로 그냥보내셨네요. 정상작동 확인요청도했는데.. 제품이 57,000원 이번 택배비 5,000원.. 그냥 폐기하렵니다. 저의 부주의로 충격/파손되어 번거롭게해서 송구스럽네요. 사업번창하십시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쇼핑정보

cs center

070.1234.5678

월~금 10: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bank info

국민 034502-04-1165849

신한 034502-04-1165849

예금주 홍길동(샘플디자인)

recent item